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아내꿈
    해몽/인물꿈 해몽 2020. 9. 24. 01:31
    반응형



    아내꿈 꿈해몽


     

     

    아내꿈

     

     

    꿈에서 안해를 보면 가족이 화목하고 행복할수 있음을 뜻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아내를 연적에게 빼앗기는 꿈

     

     

    아내를 연적에게 빼앗기는 꿈을 꾸면 당신이 아내를 총애하고 진행중인 일에는 어려운 충격을 받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아내를 안는 꿈

     

     

    꿈에 아내를 안는다는 것은 이별의 징조이며 한동안 아내와 떨어져 있을 것임을 뜻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아내와 헤어지는 꿈

     

     

    아내와 헤어지는 꿈을 꾸면 현실에서는 더욱 아내를 총애하게 됨을 뜻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시끄러운 아내꿈

     

     

    정말 시끄러운 아내를 꿈꾸면 생활이 행복하고 편안할 것임을 뜻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아내가 애를 낳는 꿈

     

     

    꿈속에서 안해가 애를 낳고 있다면 일과 사업이 생각대로 술술 풀리게 될수 있음을 뜻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아내가 바람 피우는 꿈

     

     

    꿈속의 안해가 다른남자와 바람 피우고 있다면 열정이 떨어져 일과 사업이 부진하게 됨을 뜻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아내가 자살하는 꿈

     

     

    꿈속의 안해가 자살하고 있다면 부유한 삶을 살게 될수 있음을 뜻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아내가 죽는 꿈

     

     

    꿈속의 안해가 죽었다면 근래에 아량이 넓어져 주변사람들고 사이가 아주좋게 됨을 뜻합니다..

     

     

    아내와 싸우는 꿈

     

     

    꿈속에서 안해와 싸우며 이혼을 운운 한다면 건강상태가 나빠질수있으며 소화계통일 가능성이 높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아내를 맞이 하는꿈

     

     

    꿈속에서 안해를 만나 결혼한다면 결혼할 가능성이 높으며 재물운도 좋아서 적지않은 금전을 얻게 될 것입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아내와 사랑을 나누는 꿈

     

     

    꿈속에서 안해와 섹스한다면 당신의 비밀이 폭로될수 있음을 뜻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아내가 다른남자와 사랑을 나누는 꿈

     

     

    꿈속에서 아내가 다른남자와 섹스하고 있다면 가족들이 모두 화목하게 지낼수 있음을 뜻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자신과 아내가 맞고있는 꿈

     

     

    꿈속에서 자신과 안해가 다른사람 한테 구타당하고 있으면 주변에서 당신한테 도움을 요청하게 될수 있음을 뜻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아내가 사기치고 다니는 꿈

     

     

    꿈속의 안해가 주변사람들을 사기치고 있다면 다른사람한테 사기당하거나 배신당하게 될수 있음을 뜻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아내와 샤워하는 꿈

     

     

    꿈속에서 당신이 안해와 샤워하고 있다면 일과사업이 좋은 발전을 가지게 됨을 뜻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아내가 납치당하는 꿈

     

     

    꿈속의 아내가 납치당했다면 근래의 건강상태가 나빠질수 있음을 뜻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반응형

    '해몽 > 인물꿈 해몽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선생님꿈  (0) 2020.09.26
    남편꿈  (0) 2020.09.24
    어머니꿈  (0) 2020.09.23
    아버지꿈  (0) 2020.09.23
    여자친구꿈  (0) 2020.09.23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